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한다. 교토 여행을 하다가 보면, 플랜 및 동선을 세우게 된다. 그리고 경비 에 포함될 교토 패스등 구매하게 되고, 맛집도 찾게 되는데 가장 중요한 물건인 가족을 위한 선물 을 주로 까먹는다. 교토 여행지 에서 꼭 구매해야할 것이 있다.

바로 마차롤케익이다. 교토 뿐만 아니라 근처 혹은 근교 여행지에서도 이 마차(말차)롤케익 이 유명해서, 주로 면세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이다. 말차 뜻 은 일본 녹차라고 생각하면 된다. 카페인 이 낮으며 효능 또한 뛰어나서 보통 말차 라떼 로 많이들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바로가기

 

 

 

 

 

 

교토 베네토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

교토베네토 라는 브랜드이다. 교토 및 일본 내에서 가장 잘 알려진 마차롤케익 브랜드이다. 지난번 일본라멘 소개를 하면서, 많은 분들이 교토 면세점에서 구매할 제품은 무엇인가에 대해 문의를 많이했다. 일본과자코카콜라 한정판 에 이어서 위와 같이 마차 롤케익을 소개하게 되었다.

위 말차 롤케이크 는 한국이 아닌 일본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일반적인 한국 카페에 가면 말차무스 케이크나 말차크리스마스케이크 를 볼 수 있는데, 카페에서 레시피를 보고 직접 만들기는 하지만, 위 브랜드는 일본 대표 브랜드이기때문에 구하기가 힘들다.

 

 

마차롤케익 진짜 맛있나?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

보시다시피, 일본 고급식품 경우에, 품질 보증서가 따로 들어가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어느 지역에서 만들어졌고, 어떻게 만들어져있으며 품질번호까지 따로 있다. 그래서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일반 말차 치즈케이크 혹은 녹차 케이크와는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교토베네토 말차 케이크 경우, 한국에서는 아직까지 찾지 못하였으나 교토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밖에 없다는 단점이 있다. 그리고, 레시피 따라 롤케이크를 만든다고 해도 맛은 보장하지 못하기 떄문에 위 케이크를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

일반적인 녹차가루와 달리 말차가루 (파우더)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어, 오히려 쓰다고 느낄정도의 말차케이크 맛이다. 기본적으로, 말차 파운드 케이크나 치즈케익이 유명하지만, 교토베네토 경우에는 롤케익이 가장 잘 알려져였다. 말차 티라미수 케이크 보다 풍미가 더 높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한국 마차 케이크와 달리 파우더가 많이 함유 되어있기 때문에 단맛보다 쓴맛이 더 강하니 말차 가루를 좋아하시는 분 및 케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화 된 케이크가 아닐까 생각된다. 추천하는 바이다.


교토 여행지 에서 꼭 사야할 마차롤케익 후기에 대해서 알아봤다. 교토 여행지 동선 및 맛집등 잘 생각해서 면세점이나 교토베네토를 발견한다면 무조건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생각보다 가격이 있기는 하지만, 선물 및 개인적으로 사먹기에 좋은 디저트임은 분명하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