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울산 삼산 업스퀘어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화이트갈릭 버거 후기

울산에서 살면서 삼산을 교보문고 때문에 1주일에 한번 가는데, 업스퀘어에 맘스터치에서 점심을 항상 먹는다. 맘스터치 버거 메뉴가 다양한데, 특히 싸이버거가 유명하지만 싸이버거 세트 말고도 맛있는 화이트갈릭 버거 세트가 있다고 해서 먹어본 후기를 적겠다.


하루트래블

울산 삼산 업스퀘어 맘스터치 메뉴 그리고 화이트갈릭 버거 후기

맘스터치


입구를 보면 떡하니 맘스터치라고 적혀있다. 신메뉴인 마살라 버거가 세일을 많이 하고 있는데, 업스퀘어에는 위에 cgv가 있어서 버거를 사서 가져갈 수 있다.

버거메뉴


버거 메뉴를 보면 필자가 좋아하는 화이트갈릭버거부터 싸이버거 불고기버거 그리고 할라피뇨통살버거 등 베스트 메뉴들이 많이 나가고 있다.

가격은 다른 맘스터치점과는 다르게 삼산 업스퀘어점은 조금 더 비쌀 수 있다.

사이드메뉴


맘스터치에서는 치킨이 또한 유명한데, 교촌 치킨을 매일 사먹다가 가격이 너무 올라서, 맘스터치를 먹고 있다.

맘스터치 치킨도 교촌 못지않게 맛있는 맛을 자랑하니 추천한다.

화이트갈릭


현재 사이드메뉴도 학생들한테 잘나가지만, 필자가 추천하는 것은 역시 화이트갈릭버거이다. 마살라 치킨은 너무나도 매워서, 못먹지만 화이트갈릭버거는 신세계다.

버거세트


버거메뉴를 시키면 위와같이 감자튀김, 콜라 그리고 버거가 나온다. 정말 묵직하다.

싸이버거


치킨패티,치즈, 화이트갈릭소스, 베이컨 그리고 피클등 너무 묵직해서 한입에 못먹을 정도로 크다. 그만큼 맛도 있고, 치킨이 금방 튀겨서 바삭해서 먹기도 좋다.

▼할인쿠폰 받으러 가기

다른 햄버거집 가지말고 맘스터치에서 한번 접해보기를 추천한다.


하루트래블 

네이버,다음,구글등 검색해주세요. 1일 1글 공유해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